퀵메뉴 닫기

창립교원그룹은 1985년 창립 이래
다양한 사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5

고객수교원그룹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약 300만 명의 고객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0000

파트너교원그룹은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웰스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000

교원그룹은 신뢰받는 교육문화사업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생활문화사업
편안한 휴양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호텔레저사업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EDUCATION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상품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IVING & CARE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Wells’,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 ‘교원더오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등
교원그룹은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제품의 렌탈 및 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의 진화를 선도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향상된 삶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HOTEL & LEISURE

교원그룹은 온 가족의 편안한 휴양, 더 즐거운 추억을 위한 호텔레저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연수원 네트워크는 휴양에 품격을 더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더 큰 즐거움을 전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이지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텍스트이미지

2001년 교원그룹은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NEWS

최신뉴스

뉴스이미지

구몬학습, 신학기 맞아 입회 캠페인 전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회원 모집을 위한 입회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몬학습은 ‘끝내주는 연산력, 문해력’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실시해 구몬학습만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기획했다. 캠페인 메시지는 구몬학습으로 학습하면 연산력과 문해력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오는 2월부터 3월까지 수학 또는 국어 과목을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자체 제작한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글과 숫자 과목 입회하는 유아 회원에게는 통합 사고력 함양을 돕는 ‘두뇌훈련 씽킹북’을 증정한다.

 

사은품 패키지는 소책자로 제작된 '끝장 개념사고력'과 '끝장 어휘문해력'으로, 수학과 국어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끝장 개념사고력'은 초등수학 필수 개념을 학습자 수준별로 나눠 개념 이해를 돕는다. 또한, 수학적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하는 사고력 문제도 함께 제공된다. '끝장 어휘문해력'는 반대어, 유사어, 동음이의어 등을 정리해 담은 점이 특징이다. 해당 사은품 역시 개념 이해 후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몬학습은 신학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한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e-book(이북) 리더기(1명) △밀리의서재 3개월 구독권(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989명)을 증정한다. 또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3과목 이상 신규 학습을 시작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산리오 문구 세트를 제공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학습의 근간이 되는 연산력과 문해력 때문에 앞으로의 학습이 흔들리지 않도록 기초를 다지고 반복 학습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겨울방학 및 신학기를 앞두고 구몬학습을 체험해보고 학습 상황을 점검하여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끝)

2025-01-06

뉴스이미지

교원더오름, 걸음 기부 캠페인 통해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참여형 걸음 기부 캠페인 ‘헬시클워크’를 전개하고 마련한 1억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서울시 소재 보육원 3곳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교원더오름의 100% 순면 유기농 ‘올바른 순면패드’와 ‘올바른 팬티라이너’, ‘리빙메이트 편백탈취제’ 3종이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와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이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헬시클워크’는 미혼모와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회원들은 걸음 기부를 통해 건강 증진과 환경오염 저감에 기여하고, 회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1석 3조의 뜻깊은 행사다.

 

캠페인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교원더오름은 지난 7월 선보인 걸음 리워드 앱 ‘헬시클로버’를 활용한 기부 방식을 채택했다. 회원들이 매일 일정 걸음 수를 걷고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자사가 일정 금액을 전달한다.

 

지난 10월 2일부터 12월 9일까지 10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총 5000여명이 참여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여자들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 목표 걸음인 8억4000만보의 150%를 초과하는 총 12억6000만보의 성과를 달성, 1.1억원의 기부금을 모금했다. 걸음 수를 거리로 환산하면 지구 22바퀴에 해당하는 88만4541km로 총 189만 2,918kg의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회원 모두가 동참하여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사회에 온정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4-12-30

뉴스이미지

교원투어 여행이지, 고물가·고환율 시대…“새해 슬기로운 여행생활 꿀팁 알려드려요”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원·달러 환율까지 급등하면서 새해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이 커졌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2025년 ‘푸른 뱀의 해’ 을사년(乙巳年) 새해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위해 도움이 되는 ‘슬기로운 여행생활’을 정리했다. 새해 슬기로운 여행생활을 위해 ▲가성비 여행지 ▲라이브커머스 활용 ▲신규 취항 노선 ▲비수기 및 틈새 여행지 공략 ▲여행지 주요 이슈 확인 등을 제안했다.

■ 가성비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中…MZ세대 수요 증가

고물가의 장기화로 20~30대를 중심으로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요노(YONO)족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요노족은 ‘필요한 것은 하나뿐(You Only Need One)’이라는 영어 문장의 약자로, 꼭 필요한 것만 사고 불필요한 구매는 최대한 줄이는 소비자를 뜻한다. 요노족의 특징은 소비에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여행에서도 마찬가지다.

젊은층 여행객들은 일본과 동남아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데, 이들 여행지는 당분간 가성비로 접근하기에 제약이 있다는 분석이다. 일본은 세계 각국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들면서 숙박 수요가 급증해 현지 숙박비가 크게 올랐다. 동남아 역시 환율 상승에 따른 여파로 경비 부담이 다소 늘어나게 됐다.

여행이지는 요노족을 위한 새해 가성비 여행지로 중국을 꼽았다. 중국은 지난해 해외여행이 재개된 이후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수요가 집중돼 왔는데, 최근 중국 정부가 한국인을 대상으로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면서 젊은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은 패키지 가격이 저렴하게 형성돼 있다. 대형항공사(FSC)를 이용하는 구성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고, 상해와 북경은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상품이 갖춰져 있어 공항 이동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새해 가성비 여행지로 중국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상해와 청도 등 도시 여행지는 MZ세대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요소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며 “새해에는 중국이 3~4일의 짧은 일정으로 가성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 이지라이브 적극 활용…할인에 특전까지 ‘일석이조’

평소 가고 싶었던 여행지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예정돼 있다면 이를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행이지는 월 2~3회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이지라이브에서 할인과 특전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에게는 여행이지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와 커피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선별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월 7일에는 보홀 편을, 같은 달 9일에는 다낭 편을 선보인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지라이브 시청자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혜택과 특전, 선물 등을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이런 혜택을 놓치지 않고 누리기 위해서는 사전에 이지라이브 앱 알림과 문자 알림 받기 설정을 해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신규 취항 노선 프로모션 및 틈새 여행지 공략

올 들어 해외여행이 일상 속에 자리잡으면서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려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항공사에서도 하늘길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행이지는 신규 취항 및 재취항 노선 또는 해당 노선이 포함된 여행상품을 노리면 좋다고 조언한다. 일반적으로 신규 취항 노선의 경우 항공사와 여행사가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다.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및 기획전을 활용하면 저렴하게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대표적인 여행지로 일본 소도시와 인도네시아 발리, 바탐이 있다. 대한항공이 나가사키와 구마모토 노선의 운항을 재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구마모토 노선을 재운항하고 겨울철 관광지로 유명한 아사히카와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이스타항공은 26일부터 도쿠시마 노선 단독 운항에 나선다.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이 각각 인천~발리 노선과 부산~발리 노선 운항에 나섰고, 제주항공이 바탐 노선을 단독 운항 중이다.

이밖에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피하거나 틈새 여행지를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본은 벚꽃철과 단풍철에 출발하는 상품 가격이 높게 형성된다. 최북단 삿포로는 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겨울철이 성수기에 해당한다. 이 기간을 피하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두바이와 아부다비 등 중동의 경우 환승을 목적으로 찾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하는 중동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여행지 주요 이슈를 사전에 체크해 두는 것도 중요하다. 내년에는 이탈리아 희년이 있다. 희년은 25년마다 돌아오는 가톨릭 최대 순례 행사로, 로마는 연중 전 세계의 가톨릭 신도와 관광객들로 붐빌 전망이다. 항공권 가격은 물론, 숙박비와 식사 등 현지 물가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관광지를 보기 위한 대기시간도 평소보다 최소 두세 배는 더 걸릴 가능성이 높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부활절이 있는 4월과 크리스마스와 연말 미사가 있는 12월에 로마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가급적 이 기간을 피하는 것이 좋다”며 “서유럽 여행을 계획할 때 프랑스, 스위스 등을 중심으로 여행하거나 물가가 저렴해 여행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동유럽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끝)

202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