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NEWS

고객에게 교원을 바르게 전달합니다.

교원 스마트 빨간펜, ‘제2회 스마트 미술대회’ 개최

2015-10-06

스케치북 그림이 태블릿PC와 앱(App)에서 완성되는 특별한 미술대회

모든 초등학교 1~4학년 학생들이 참가하도록 대회 규모 확대, 전국 빨간펜 센터에서 시행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스마트 빨간펜 체험하며 스마트교육을 친숙하게 여길 것으로 기대”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디지털 학습 상품인 스마트 빨간펜이 10월 17일부터 2주동안 ‘제2회 스마트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약 3천명의 스마트 빨간펜 회원들이 참가해 3,500여 작품을 선보인 1회 대회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3개월만에 다시 실시하는 것. 특히 ‘제2회 스마트 미술대회’는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 스마트 빨간펜 회원이 아니더라도 전국 1~4학년 초등학생이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도록 대회 규모를 확대했다. 대회는 전국 빨간펜 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스마트 미술대회’는 전용 스케치북에 교원스마트펜으로 밑그림을 그린 후, ‘마법의 스케치북’ 앱을 다운받아 교원태블릿PC에서 색칠해 그림을 완성하는 특별한 대회다. 이번 대회 주제는 가을?한글 맞춤법?절기?공휴일과 국경일로 참가자들은 주어진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대회 기간 내 그림을 그리면 된다.

 

‘제2회 스마트 미술대회’는 스마트 빨간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을 하면 참가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빨간펜 센터별로 대회 일정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들은 대회 날 해당 빨간펜 센터에 모여 모두 함께 그림을 그린다. 이외에 스마트 빨간펜 회원은 빨간펜 선생님으로부터 대회 전용 스케치북을 받아 온라인으로 그림을 제출할 수도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모든 초등학생들이 참가 할 수 있는 만큼 시상 규모도 더욱 확대했다. 심사는 1~2학년 부문과 3~4학년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일룸 스마트책상을 상품으로 주며, 그 밖에도 고급 백팩, 태블릿 거치대, 교원 올스토리 전집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또 빨간펜 센터에 모여 그림을 그리는 학생 전원에게는 그림을 사진으로 인화해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교원에듀(www.kyowonedu.co.kr)나 스마트 빨간펜(http://smartredpen.kyowonedu.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규모를 확대해 2회 대회를 열게 됐다”며 “이번 대회에 더 많은 아이들이 참가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스마트 빨간펜을 체험하며 스마트교육과 더욱 친숙해지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