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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교원그룹은 1985년 창립 이래
다양한 사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5

고객수교원그룹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약 300만 명의 고객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0,000

파트너교원그룹은 구몬선생님, 에듀플래너, 웰스매니저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0,000

교원그룹은 신뢰받는 교육문화사업과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생활문화사업
편안한 휴양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호텔레저사업을
주요 비즈니스로 하고 있습니다.

EDUCATION

구몬학습, 빨간펜 등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브랜드가 바로 교원그룹의 교육상품입니다.
교원그룹은 아이의 가능성을 키우고 더 크게 성장시키며, 학부모의 굳건한 신뢰 아래 국내 최고의 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혁신적인 교육 상품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LIVING & CARE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Wells’, 네트워크 마케팅 브랜드 ‘교원더오름’,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교원라이프’ 등
교원그룹은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와 다양한 제품의 렌탈 및 서비스를 통해 생활문화의 진화를 선도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상품 및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하고 더 향상된 삶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HOTEL & LEISURE

교원그룹은 온 가족의 편안한 휴양, 더 즐거운 추억을 위한 호텔레저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위트호텔, 연수원 네트워크는 휴양에 품격을 더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휴식과 더 큰 즐거움을 전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여행이지는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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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년 교원그룹은 누구나 쉽게 양질의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NEWS

최신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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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웰스(Wells),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 출시

교원 웰스(Wells)가 건강침대 브랜드 흙표흙침대와 손잡고 ‘미네랄황토 흙매트’를 출시했다.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흙침대 수준의 온열 성능을 제공하면서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토퍼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황토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원 웰스가 흙표흙침대와 협력해 선보였다.

 

황토는 가열 시 원적외선이 방출된다. 이때 방출된 원적외선이 신체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체온을 유지하고 피로 회복, 근육통과 같은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흙매트는 국내산 황토볼 10.5kg을 적용해 퀸사이즈 흙침대의 90% 함량을 구현했다. 흙침대의 원적외선 방출량과 동일한 수준으로, 체온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키면서 가격은 흙침대 대비 78%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교원 웰스가 맡았다. 자사 매트리스 디자인 노하우를 반영해 흙침대의 전통적이고 무거운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했다. 미네랄을 표현한 육각 스티치와 흙의 온기를 연상시키는 투톤 컬러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침실 및 거실 어디에나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다. 좌·우 분리난방과 1℃ 단위 온도 조절로 생활 패턴에 따른 사용이 가능하고, 수면모드는 수면 리듬에 맞춰 온도를 자동 조절해 숙면을 지원한다.

 

품질과 안전성 역시 입증됐다. 글로벌 섬유 품질 인증 ‘오코텍스(OEKO-TEX)’를 획득한 친환경 극세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22만 회 마모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을 확보했다. 라돈과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 요소에 대한 시험도 통과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흙침대 렌탈 서비스에 이어 편의성을 높인 토퍼형 흙매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건강 효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미네랄황토 흙매트는 다가올 추석 선물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2025-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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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몬학습,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브랜드 캠페인 호응 얻어

구몬학습이 지난 8월 1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총 4편의 합산 조회수가 한 달 만에 100만회를 넘기며 관심을 받고 있다.

 

구몬학습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AI시대를 살아가는 힘, 구몬학습'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을 8월부터 펼쳐왔다.

 

캠페인 영상 중 ‘생각하는 힘’ 및 ‘스스로 해내는 힘’의 중요성을 담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구몬학습 교재는 주관식 문항으로 구성돼 문제 풀이 과정 속에서 생각하는 힘을 기를 수 있으며, 학습자가 정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 해내는 힘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 지난 4월 한 달간 스마트구몬N 회원들의 월 평균 학습 제출 장수는 144.3장에 달한다. 또한,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의 구몬완전국어, 구몬수학, 구몬영어 과목을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 한 달 학습 목표를 완수한 회원 비율은 86.1%를 기록했다. 이러한 학습 성과는 구몬학습의 스마트학습지 ‘스마트구몬N’이 가진 특장점에서 비롯된다.

 

스마트구몬N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학습지다. △펜으로 직접 쓰는 학습 △구몬 선생님의 매주 일대일 맞춤 관리 △애니 디바이스가 특징이다.

 

이외에도 구몬학습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9월부터 새롭게 단장한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메뉴 구성 등을 홈페이지에 적용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해 학습 서비스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 브랜드 홍보를 넘어 디지털 전환 시대 속 자기 주도적 학습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구몬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끝)

2025-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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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남은 좌석 서둘러 확보하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추석 황금연휴 출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연휴는 개천절(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와 한글날(10월 9일)까지 이어지며, 별도의 연차 사용 없이도 최장 일주일을 쉴 수 있다. 여기에 연차를 하루만 쓰면 최장 열흘간의 휴가가 가능한 만큼,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교원투어가 올 추석 황금연휴(10월 3일~10월 9일)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 기간에 출발하는 패키지 예약 건수는 지난해 추석 연휴(9월 14일~9월 18일) 대비 34.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보다 연휴 기간이 길어지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지역별 선호도를 보면, 베트남이 전체 예약의 18.3%를 차지하며 황금연휴 최고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 베트남에 이어 일본이 11.5%로 2위를 기록했다. 장거리 여행지 가운데 선호도가 가장 높은 서유럽이 10.9%로 3위에 올랐다. 이 같은 예약 비중은 지난해 연휴보다 3.8%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중국(8.8%)과 동유럽(8.7%)이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며 뒤를 이었다.

여행이지는 아직 황금연휴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을 위해 연휴 출발 상품을 ▲유럽 ▲남태평양·미주 ▲동남아 ▲일본 ▲중국·몽골·중앙아시아 ▲대만·홍콩·마카오 ▲지방 출발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 연휴 장거리 여행 수요 증가에 대응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에어프레미아 등 국내 항공사뿐만 아니라 주요 해외 항공사의 좌석도 대량 확보했다. 직항편과 경유편 좌석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이 일정과 예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추석 연휴 마지막 찬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올 추석은 역대급 황금연휴로 그 어느 때보다 해외여행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아직 여행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께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2025-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