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 닫기

NEWS

고객에게 교원을 바르게 전달합니다.

‘어린이날 키캉스 떠나볼까’ 스위트호텔남원, ‘키즈 풀파티 패키지' 선봬

2022-04-12

교원그룹 스위트호텔남원이 다가오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아이 동반한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키즈 풀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키즈 풀파티는 어린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자 형형색색으로 꾸민 풍선과 공연 무대를 가든풀 내 마련할 예정이다. 아이와 동반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보컬 및 댄스 공연, 패밀리 수구, 풍선 마술쇼, 핑거푸드 제공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어린이날 당일 호텔 숙박과 키즈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풀파티 패키지'는 숙박을 포함해 △가든풀 입장권 3매 △꿈노리 만들기 키트로 구성됐다. 꿈노리 만들기 키트는 인형놀이를 통해 다양한 직업을 간접 체험 할 수 있는 키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5일 하루 동안 '베스트 포토'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스위트호텔남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한 뒤, 가든풀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베스트키즈도전 #키즈풀파티 #스위트호텔남원이다. 당첨자에게는 스위트호텔남원 숙박권 1매(1명)를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 물총을 증정한다. 또한, 레크리에션 게임에 참여한 모든 투숙객을 대상으로 신학기 문구세트, 레고 블록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위트호텔남원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스위트호텔남원, 제주, 경주는 만 48개월~초등 6학년생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을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조식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위트호텔남원과 경주는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하며, 스위트호텔제주는 5월 5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키즈 테마로 가든풀을 꾸미고,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여유로운 키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한 스위트호텔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컨벤션 센터, 빌라동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뿐 아니라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지난해에는 '2021 KCA 호텔 어워드'를 수상해 남원지역 랜드마크로 인정받았다. 올해 초 약 326평 규모의 야외 부지를 부티크형 수영장으로 리모델링 한 ‘가든풀(Garden Pool)을 오픈해 현지 관광객, 지리산 등반객 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끝)